하지만 이상하게도 실적 제외 내용에는 "상품권" 내용이 없는데도 실적 인정이 되지 않아 (?) 실 사용 중이였음.
3) 누군가 금감원 민원넣음...
사람들이 상품권이라는 글자가 없는데도 실적 인정 안해준다고 금감원 민원 넣기 시작함 그 결과 신한에서 증빙서류 보내면 인정해주겠다고 함ㅋㅋ
4) 그렇다면 상품권 구매는?
Deep ECO 로는 컬쳐랜드 구매 X , 해피머니 구매 O
5) 증빙 서류 제출방법은?
문의하신 Deep ECO 카드 상품권은 실적 포함 대상이나.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권과 선불전자지급수단을 동일한 가맹점번호로 매출 발생시키는 경우가 있어 상품권 구입건이 실적 제외처리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딥에코 지류 상품권 구매건은 구매내역 증빙자료를 유선 고객센터로 팩스 또는 MMS 발송방법으로 접수 해주시면 담당부서로 요청하여 실적으로 인정 가능한지 확인 후 처리되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당사 유선 고객센터로 구매내역 실적 첨부하시어 요청 부탁드립니다.
(☎1544-7000) > ②누르는 서비스 > ①개인고객 > 0번 직원연결 누르면 빠르게 상담 직원과 연결됩니다.
1. PC 위메프 접속
2. 나의 주문 내역에서 거래명세서, 매출전표를 캡쳐함
3. 1544-7000 으로 캡쳐한거 2장 전송함
4. 10분 이따가 1544-7000 > 2번 > 1번 > 0번 상담원 연결 후 증빙서류 보냈다고 말하면